name="google-site-verification" content="XODj_r581LmTs4BuBaR-XlyLFg1Ih1hslKi13rMxP6o" /> charset="UTF-8"> 다이어트와 유산균으로 좋은 비에날씬,비에날씬 프로,비에날17유산균 총정리
본문 바로가기

몸건강 마음건강

다이어트와 유산균으로 좋은 비에날씬,비에날씬 프로,비에날17유산균 총정리

반응형

다이어트와 유산균으로 좋은 비에날씬,비에날씬 프로,비에날17 유산균 총정리

 

배우 김희선이 광고하면서 인기 높아진 비에날씬!

현대인의 체지방 감소와 장건강을 한 번에 해결해주고 한국인 모유에서 추출한 특허 유산균으로

유명한 제품이 비에날씬입니다.

오늘은 그 비에날씬과 비에날 17유산균,비에날씬 프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비에날 17 유산균

비에날 17은 국내 최초로 식약처에서 체지방 감소 기능성 인정받은 유산균입니다.

건강한 산모의 모유에서 배양한 유산균으로, 모유 유산균 또는 락토바실러스 가세리17 이라고도 불리며

비만 방지에 효과적인 유산균이랍니다.

국내 식약처의 인증뿐 아니라 미국 건강 기능 원료 시상식에서 올해의 체중 관리 원료상을 수상했을 만큼

세계적으로 그 효과를 인정받고 있는 유산균 인데요.

특히나 다이어트 원료 부문에서 1위를 달성했으며 체중감소와

내장지방 감소 및 분해 효과 등의 뛰어난 효능을 지닌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비에날 17 유산균은 풍부한 단백질 700여 종의 모유 미생물과 200여 종의 천연 올리고당을 함유하고 있는데요.

균주가 체내 유익균을 늘려 장 건강을 돕고,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역활을 합니다.

BNR17 유산균 안에는 모유 영양소가 풍부합니다.

모유는 완전식품으로 불리며 유산균 뿐만 아니라 , 각종 영양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아이가 태어나서 많은 영양소가 필요한데 분유 대신 모유를 먹이면 아이가 튼튼해줄수 있는 조건을 줄 수 있다고 하지요.

이런 여러 가지 영양소가 장 내 유익균을 늘려 장뿐만 아니라 신진대사를 높일 수 있다고 하고요.

한국의 건강한 산모에서 추출한 유산균이다보니 상대적으로 추출할 수 있는 양이 한계가 있기 때문에

그만큼 프리미엄 제품으로 판매를 하고 있고 효과도 인증되어 있답니다.

비에날씬

비에날씬은 2020 아시아 영양 및 건강기능식품 원료 대회에서 최종 우승을 한 제품입니다.

이처럼 프로바이오틱스 부분에서 최종 우승을 한 만큼 믿고 먹을 수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또한 "체지방 감소 유산균"이라는 타이틀을 식약처에서 최초로 받은 제품이기도 하며,

2018년에는 체중관리 원료 1위를 수상했으며 2020년에는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1위에 선정이 되었습니다.

비에날씬은 일반, 플러스, 프로, 4가지 종류가 있는데 4제품 모두 주원료인 락토바실러스 BNR17 이 함유되어 있어요.

BNR17 유산균은 체내에서 에너지로 쓰지 못하고 남은 탄수화물을 다당류로 변환시켜 체내로 배출시킵니다.

음식물 섭취를 통해 탄수화물에 체내에 흡수되려면 단당류로 분해 되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유산균은 탄수화물의 분해를 막아 체내 흡수율을 감소시키는 효과가 있어 체중감소에 효과적이랍니다.

또한,혈당 감소 효과와 대장 기능을 개선시켜 주고

장 속 유익균을 증식시켜 스트레스로 인한 식욕 조절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비에날씬 프로

비에날씬은 하루에 2캡슐을 먹어야 하고 비에날씬 프로는 하루에 1캡슐을 먹으면 되고요.

비에날씬이 캡슐인 것에 비해 비에나씬 플러스는 분말타입이랍니다.

그리고 맛의 차이가 있어 청포도맛이라 거부감이 없고요, 추가 영양소(비타민D,아연) 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비에날씬은 1 캡슐에 유산균 50억 마리가 들어 있고 

비에날씬 프로는 1캡슐에 유산균 100억 마리가 들어있으니 딱 배~~가 들어 있지요.

두알 먹는 것 귀찮으니 한1알 먹고 영양분도 더 들어있는 비에날씬프로가 더 효율적인 것 같아요.

비에날씬프로는 국내 최초 체지방 감소 유산균인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BNR17이 들어 있어요.

요것이 바로 체지방을 감소시키고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을 억제시키고 배변 활동에 도움을 주는데요.

유통기한까지 100억 마리를 보장한다고 합니다.

비에날씬 용기벽 내부에 흡습제가 들어 있어 습기에 예민한 유산균 캡슐을 담아 보관하기 용이한 특허용기에 들어 있어요.

캡슐과 함께 편하게 드실려면 베에날씬 일반을 선택하시면 되고요.

추가 영양소와 청포도 맛을 즐기려면 비에날씬 플러스를 선택하시면 된답니다.

지금까지 그 비에날씬과 비에날 17유산균,비에날씬 프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체지방 감소와 함께 장건강을 한번에 해결해주는

장건강 유산균이면서 한국인 모유에서 추출한 특허 유산균인 비에날씬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