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me="google-site-verification" content="XODj_r581LmTs4BuBaR-XlyLFg1Ih1hslKi13rMxP6o" /> charset="UTF-8"> 하체비만코디해보자! 치마,바지,청바지
본문 바로가기

몸건강 마음건강

하체비만코디해보자! 치마,바지,청바지

반응형

하채비만 코디해보자! 치마, 바지, 청바지

하체비만형이라 스트레스 받으시는 분들 많으시죠?

하체통통의 경우 허리를 기준으로 상체에 비해 하체가 튼튼해 보이잖아요.

사실 사람들의 시선은 주로 상체로 가기 때문에 보는 사람들은 잘 모를 수 있어요.

하지만 하체 비만형이라 고민인 여자분들 많으시잖아요?

오늘은 하체비만코디를 하는 시간으로 하체비만 치마, 하체비만 바지, 하체비만 청바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하체비만코디

2. 하체비만 치마

3. 하체비만 바지

4. 하체비만 청바지

 1. 하체비만 코디

보통 하체비만 이신 분들은 엉덩이살과 허벅살 때문에 옷입을때 고민이 많잖아요~~

알려드리는 몇가지 꿀팁만 기억하시면 하체비만를 커버하는데 매우 큰 효과를 얻을 수 있을거예요.

그러면 하체비만형을 커버하기 위해서는 어떤 스타일링이 적합한지 알아보겠습니다.

목은 깊고 소매는 길게, 밑위는 길고 발목은 드러나게

목이 길어보이면 얼굴도 작아보이고 어깨라인이 여리하게 돋보이는 효과가 있기 때문에

좁은 브이넥이나 카라핏보다는 살짝 넓은 넥의 핏을 추천드립니다.

일반 긴팔이라면 소매가 긴 상의가 좋고 밑위가 짧지 않은 밴딩 팬츠를 입어주는 것이 좋지요.

발목은 살짝 드러나게 한후 굽이 살짝 있는 슈즈랑 매치해주시면

우리 몸 부피 밸런스상 가장 최적으로 날씬해보이는 통통한 여자코디가 가능하답니다.

상의는 환하고 하의는 어둡게 착용하기

밝은 컬러는 튀어나오는 효과가 있습니다.

어두운 컬러는 후퇴하는 효과가 있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더 날씬해 보이는 색은 검정색 컬러이겠지요.

상의로 밝고 환하게 시선을 끌어준 다음 하의는 어둡게 입어 상대적으로 하체를 말라보이게 합니다.

2. 하체비만 치마

A라인 스커트 활용하기

두꺼은 하체를 가리기 위해 딱 붙는 스키니진 보다는 무릎을 덮는 긴 A라인 스커트를 입어 보세요.

자신의 결점을 보완한다면 스타일도 갖추고 단점까지 커버해주면서 일석이조의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세로선의 스프라이트 플레어 스커트나 하늘하늘한 스커드들을 추천해요.

롱 스커트, 슬릿 스커트 활용

하체를 다 감추기 위해 무작정 긴 치마로 가리는 것은 좋지 않답니다.

한쪽 면이 살짝 트여있는 것이 더 좋아요.

은근한 섹시미와 슬림핏을 연출 할 수 있고

다리가 전부 드러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스타일리쉬 하게 단점을 커버할 수 있습니다.

플리츠스커트는 디자인 자체가 롱으로 나오는 아이템입니다.

길게 세로로 줄이 가기 때문에 하체비만 커버 하는데 매우 좋은 아이템이죠.

하늘하늘한 아이템이라서 여성미를 뽐내기 매우 좋습니다.

이 아이템은 상의는 타이트한 것도 좋지만 셔츠류 같은 아이템을 매치해서 상체에 볼륨을 주면

더더욱 좋은 효과를 얻을수 있습니다.

3. 하체비만 바지

슬랙스, 와이드 바지 활용

,윗허벅지,밑위쪽에 조금 더 여유가 있으면서 밑으로 내려올수록 일자로 쭉 뻗는 라인이라 날씬해 보이게 하죠.

그리고, 통이 넓어진만큼 부해 보이지 않도록 허리쪽은 안쪽밴딩 등으로 표나지 않는답니다.

딱 알맞게 뜨지 않도록 안착되어서 벙벙한 느낌 없이 우리 신체 곡선에 맞게 깔끔한 일자핏을 만들어 줍니다.

하체시작점을 높이고 윗허벅지부터 내려오는 간격을 적절히 조절하니 날씬해 보이죠?

다리살은 가리는게 아니라 커버해야 해요!

밑위가 길긴 하지만 쳐지거나 늘어지는 느낌 없이 다리길이만 길어 보이잖아요.

하체시작점이 높기 때문에 다리가 길어보여서 전체적인 비율이 좋아 보입니다.

 

4.하체비만 청바지

날씬해 보이는 청바지는 허벅지 종아리 통보다 더 윗쪽이 중요합니다.

요즘은 딱붙는 스키니는 잘 안입는 추세죠?

그리고 청바지 원단특성상 와이드핏은 신축성이 없기 때문에 다리에 감기는 느낌이 덜하고 무거워 선호하지 않죠.

허벅지도 힙쪽도 어느정도 슬림핏으로 잡아주고

종아리는 종아리 알 라인을 부각하지 않는 선에서

일자로 떨어지고 하체라인 중 가장 날씬한 발목이 드러나는 핏이 좋습니다.

오늘은 하체비만 코디를 하는 시간으로 하체비만 치마, 하체비만 바지, 하체비만 청바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어떤 체형이든 장단점은 존재하고 단점은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분명하게 장점이되고 매력이 될 수가 있답니다.

스트레스 받지말고 체형을 살짝 보완해가면서 자신감 넘치게 살아가요.